10대플레어원피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개고기 조회 90회 작성일 2020-10-13 00:12:53 댓글 0

본문

너무 짧아서 망치 들었습니다..⚒

#패션 #중학생 #참교육

실시간 Live - https://bit.ly/2B9rZcQ
인스타 : https://bit.ly/2YCFPg2
쩡대샵 : https://bit.ly/2BeMmoR
쩡대 브랜드 : http://roundoff.kr
쩡대로운 패션생활 : 스타일루~!
이쁘게 매너있는 댓글 부탁드려요!!
쩡대샵 신상 대량 업데이트 됬어요!!
김호 : 꼭 방송하다가 젓또 안되는 찌질이 들이 리액션이랍시고 지들 싸대기 때리더라 ㅂㅅ들
유민 : 짧게 입는건 위험하기도 위험하고 보기에도 불편해서 안좋아 보일수도 있....
재현 08남 : 쩡대 약간 탁재훈 닮은듯 ㅇㅇ
몽잇 : 초3 때부터 핫팬츠 입은 나 ..
마카롱.s : 3:10 njs3280)
속박당한거 같은데요??????????????????????????
강다현 : 꼰대미 풀풀
체리소리 : 메너채팅을 해야돼
오케이?오케이!오케이 오케이?오케이!오케이?오케이?오케이!오케이 오케이?오케이!오케이?오케이?오케이!오케이 오케이?오케이!오케이?오케이?오케이!오케이 오케이?오케이!오케이?오케이?오케이!오케이 오케이?오케이!오케이?오케이?오케이!오케이 오케이?오케이!오케이?오케이?오케이!오케이 오케이?오케이!오케이?
그만해 이 ㅅㄲ야
유경 : 짧게 입는다고 걱정하는거 매너채팅 해달라는거 다 심쿵인데
: : : 와 다리 진짜 이쁘다 진심 와 나 같아도 저 다리면 짧게 입고 싶을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스커트,원피스,블라우스 쇼핑! 축가 부를때 입을 옷 사러가요! 10대 코디&쇼핑

결혼식 축가를 부르게 됐는데 입을만한 스커트가 없어요! ㅠㅠ 신발도 운동화밖에 없구요~
내일이 결혼식 날인데 큰일이에요~
옷장안엔 모두 티와 바지뿐....
하람이가 어떤옷을 골랐을지 재밌게 시청 해주세요~


[Contact]
websejin@naver.com

⭐[Instagram]
https://www.instagram.com/singing_haram/


★ 이 영상을 무단 배포하시면 안돼요~
(허락없이 이용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도 있습니다)
백설기# : 옷고르는 영상 너무 좋아요 이영상도 이제 10번이상은 돌려봐야겠네요
이수진 : 하람님 옷브랜드어디서사셨어요?
백채은 : 예뻐요
백채은 : 안녕 하세요
백채은 : 악플달지마세요
우지우지 : 여기 백화점 어딘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ㅠㅠ
피글렛. : 언니 언니도 이클립스 드세요? 엘리베이터에서 본것 같아서요
김별 : 치마는 얼마 였나요?
08 Leen : 하람님 치마는~ 위 아래 모두 나풀거리면 안어울려요. 예를들자면 치마가 딱달라붙는걸 입고 위를 훌렁한 블라우스를 입거나 딱붙는 티를 입고 널널한 치마를 입어야 어색하지 않아요! 한번 시도해보세요^^
박혜선양 : 하람님 영상은 5번이상 ㉰ 본듯ㅋㅋㅋㅋㅋ 넘 재미있엉 ㅎㅎ

[ENG SUB]10대 데이트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

딩뷰해가 시즌5로 컴백했다 ( ง ᵒ̌ ∽ᵒ̌)ง⁼³₌₃

10대 데이트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

여사친 남사친이랑 무슨 얘기까지 함?
썸 탈때 손잡기부터 데이트 할 때 싫은 유형까지 다 풀자ㄱ

#딩뷰해 #데이트 #썸

딩뷰해 채널 구독하고 영상 감상평과 함께 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
네이처리퍼블릭 '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스페셜 기획 세트' 를 선물로 드립니다!
(총 10명 추첨 / 이벤트 기한: ~7/15 (수)까지 / 7/16 (목) 당첨자 발표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※본 영상에는 "네이처리퍼블릭"의 네이티브 A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딩뷰해 : <출연자 인스타그램>
조유진 @__yooujin
이승엽 @dltmdduq_
윤지민 @_re_mon
김혁 @khhh_i

딩뷰해 시즌5 출연하러 가기
https://forms.gle/LjbibF71xJDodFRT8
걸뽀누나배댓 : 1:31 1초나마 행복했다... 쉬는시간...
강민주 : 의외로 남자들은 보수적인 생각이 많네요?
썸남한테 물어봐야겠어요 ㅎㅎ


ryujunyeol0928@naver.com
연임_ : 김혁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합니다 ❤️❤️
서진 : 마이크가 .. 왤케 먹먹하게 들리지..
JK K : 윤지민님보면 왜 자꾸 소녀의세계 양미정이 생각나지..
블링크 : 지민언니당!!
정건후 : ㅋㅋㅋㅋㅋ승엽아악!! 잘생겼다!!
박지혜 : 유진님 승엽님 혁님 지민님 케미가 .. 다들 너무 이쁘시고 잘생기시고 귀여워요 ㅠㅜ ㅠㅠ ㅠㅠ ㅠㅠ ㅠㅠ 아놔 이번 영상 너무 좋은듯 ~~
pgh3324@gmail.com
쀍쀍 : 왠지 하이틴에이저랑 똑같아 진 것 같아요,,,

... 

#10대플레어원피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576건 9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stinvest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